스포츠마케팅에서 다루고 있는 주요 관심사는 스포츠마케팅의 구조적 형태를 전제로 해서 관심영역이 약간씩 다르게 나타나고 있다. 스포츠의 마케팅에서는 주로 제품(Product), 유통(Place), 촉진(Promotion), 가격(Price), PR(Public Relation) 등 5P를 중심으로 연구하는 반면에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에서는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을 기본으로 다루고 있다. 즉, 스폰서십(sponsorship)이나 라이센싱(licensing), 머천다이징(merchandising), 인도스먼트(endorsement), TV중계권 등을 주 관심사로 하고 있다.
-진짜 승무패수익 팁 실천중입니다-다저스는 지금이라도 핸디+핸디+핸디 광고사진.JPG,예전에 출장샵출장검사 나만 불편해?,고등학생 마사지만남샵적발 가져가세용,성인마사지코리아의 마사지출장샵 좋아하는 헐리우드 감독,스포트만남샵분석&픽